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패드 미니6 활용성 100배 올려주는 케이스, 스탠드 추천

Apple

by 별별남 2022. 4. 22. 21:20

본문

아이패드 미니 쓰는 분들께 추천하는 개꿀 케이스 조합

아이패드 케이스 추천

아이패드 미니6를 사면서 정말 많이 고민했던게 바로 어떤 케이스를 사용할지 였습니다.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커버형태 케이스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케이스입니다. 액정을 보호하기 위한 커버가 달려있고 그 커버를 뒤로 말면 스탠드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 케이스는 아이패드 미니의 최대 장점인 휴대성을 정말 많이 해칩니다. 아이패드 미니를 들고다니면서 많이 사용하는데 사용할 때마다 커버를 뒤로 젖히는 것도 번거롭고 또 들고 게임을 할때도 많을 텐데 그럼 뒤로 젖혀진 커버가 손에 걸리적 거리게 됩니다. 

 

 

투명 클리어 케이스

그래서 제가 선택한 케이스는 바로 가장 심플한 투명 클리어 케이스입니다. 마치 아이폰에 투명 케이스를 씌우는 것과 같습니다. 최소한의 기기 보호만을 위한 것이기 때문에 ESR에서 나온 기본형 케이스를 착용해 줬습니다. 액정에는 아무런 보호필름이나 강화유리를 부착하지 않았습니다. 대신에 애플케어플러스를 가입하였고 막 굴리다가 2년이 될때쯤 리퍼를 받을 생각입니다. 이 케이스의 장점은 정말 아무때나 간단히 아이패드를 집어서 바로 화면을 열수 있다는 것입니다. 

 

 

아이패드 다이소 스탠드

근데 저 케이스의 단점이 영상을 시청할때 세울수가 없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제 솔루션은 1000원짜리 다이소 아이패드 거치대를 사는 것이었습니다. 두개를 사서 방에 하나, 거실에 하나를 놓고 패드만 들고 다니면서 사용했습니다. 이렇게 한 두달정도 만족하면서 사용했는데 문제는 밖에 들고 나가서 영상을 볼때 였습니다. 심플하게 들고 다니고 싶어서 투명 케이스를 장착한건데 거치를 위해서 또 번거롭게 다이소 스탠드를 들고다녀야 한다는 것이 문제였습니다. 오마이갓....이건아냐... 다시 또 인터넷 검색을 시작했습니다. 

 

 

반응형

 

 

 

링케 아이패드 스탠드

열심히 뒤적뒤적 하다 딱 제가 원하는 것을 찾았는데 바로 링케의 부착형 아이패드 거치대였습니다. 투명 케이스에 저 스탠드만 붙이면 화면을 보기위해 커버를 열 필요도 없고 아무때나 원할때 거치가 가능해보였습니다....그런데... 아이패드 미니에는 호환 불가..ㅜㅜ....

 

 

아이폰용 부착형 스탠드

그러다 링케에서 아이폰용 부착형 스탠드가 있는것을 봤고 아이패드 미니에도 쓰면 어떨까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아무리 후기를 뒤져봐도 아이패드에 사용하고 있다는 후기는 없었고....그냥 모험을 해보자는 마음으로 구매했습니다. 

 

 

링케 아이폰용 부착형 스탠드

드디어 왔습니다. 링케에서 나온 아이폰용 부착형 스탠드

 

 

퀄리티

퀄은 뭐...그냥 플라스틱 쪼가리이긴 한데 딱히 사출 자국도 없고 촉감도 오돌토돌하고 링케라고 적힌 각인도 깔끔하고 역시 핸드폰 악세서리 명가 링케다웠습니다.

 

 

양면테이프

제품 뒤에 이미 3M 양면테이프가 붙여져 있고 여분의 양면테잎이 또 들어 있습니다. 근데 3M으로 넣어준건 좋은데 너무 부착력이 강해서 한번 붙이면 다시 떼어내기가 너무너무 힘듭니다... 차라리 케이스를 버리고 새로 사는게 나을정도....그니까 한번 붙일때 정확한 위치에 붙이는게 중요합니다.

 

 

사용방법

원래는 이런식으로 핸드폰에 부착하여 사용하는 건데 전 좀 다르게 사용해보려고합니다.

 

 

아이패드 미니6 부착

짜잔 아이패드 미니6에 부착했습니다. 저 위치를 잡으려고 얼마나 쌩쇼를 했는지...

 

 

아이패드 부착

나름 괜찮은 위치에 잘 붙인거 같아요. 제 스페이스그레이 색상의 아이패드랑 스탠드 색상도 잘 어우러집니다.

 

 

스탠드 모습

책상에 세워보니까 아주 적당한 각도에 흔들리지도 않고 나름 안정적으로 잘 거치가 됩니다. 한달정도 사용해봤는데 진짜 너무너무 만족합니다. 게임을 하거나 들고 다닐땐 커버가 없어서 불편하지 않고, 영상을 볼땐 스탠드를 열어서 세운후에 바로 화면을 열면 되고... 아이패드 미니에는 진짜 이만한 조합이 없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사용해야 아이패드 미니의 휴대성이 극대화 되고 더 자주 활용하게 되는것 같습니다. 이상 내돈내산 아이패드 미니 케이스, 스탠드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